본문 바로가기

Latest News

Keep-up-to date on our latest promotions and seminars.

Atachment
첨부 '1'



회계전공 유학생들의 취업준비와 진로선택에 관한 TOP 10개의 질문에 대답하는 Q&A 세미나 - "남교수의 취준토크 - 걱정 말아요, 2, 3학년"이 지난 수요일,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세미나에 참가해 주신 유학생 분들께 어떤 계기로 세미나를 시청하게 되었고, 또 어떤 수확이 있었는지 물어 봤습니다. 
 

어떤 계기로 이번 세미나에 참가하게 되셨나요?

L, 회계전공 4학년

미국 유학생을 위한 취업세미나이고, 회계전공 학생들에게 포커스가 맞춰져 있다고 했기때문에 많은 기대를 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Q1부터 Q10 까지 모두다 너무 알찬 내용이였고 제가 기대했고, 궁금해 했던 내용들이였습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어떤 수확이 있었나요?

K, 회계전공 2학년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교수님이 궁금한 점들만 탁탁 포인트 집어서 해주시는 게 좋았습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인턴쉽이 정말 중요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유학생이라서 항상 아 나는 안되겠지 라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제 다시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인턴쉽을 꼭 해야 될 것 같습니다.



L, 회계전공 4학년

좀더 미래를위해 더 노력을 해야겠다는 동기부여도 되고, 주위에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정보들에 대해서 너무너무 많이 알게 되었어요.



L, 회계전공 4학년

이 세미나를 빨리 봤었다면, 올해 4학년이 되어서 이렇게 고민하지 않았을텐데 라는 후회를 많이 하긴 했지만, 아직 늦은 것이 아니며 OPT라는 귀중한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잘 활용하리라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플러스커리어

세미나에 참가해 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취업준비와 진로선택의 플러스커리어의 세미나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 바랍니다. 


세미나에서 답해 드린 질문들은 플러스커리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세미나를 놓치신 분들은 꼭 찾아 보세요! 









어디서든 그렇겠지만, 특히나 미국에서 취업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사전준비만큼 중요한 것이 없습니다.

2학년, 3학년 부터 취업에 필요한 경력과 자격을 하나 둘 쌓고, 졸업 후 OPT를 이용해 그간의 노력을 결실로 이어 줄 중요한 첫걸음을 떼는 것! 


취업을 위한 유학생 여러분들의 긴 여정,  그 시작부터 끝까지, 플러스커리어가 항상 함께 합니다!



플러스커리어는 유학생들의 미국취업 및 커리어 발전에 도움이 될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제작 및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러스커리어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팔로우 하시면 새로 업데이트 되는 동영상들을 제때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212-244-6308
FAQ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