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test News

Keep-up-to date on our latest promotions and seminars.

Atachment
첨부 '1'




플러스커리어는 지난 십여년간 수많은 유학생들의 취업을 도와 온 노하우미국 현지에서 차근차근 쌓아온 회사 인맥으로 미국에서의 유학생들의 커리어 발전을 위한 토탈 서포트를 제공합니다.


플러스커리어 OPT취업프로그램

미국현지 회사 인맥 & 정보

10년간 쌓아 온 플러스커리어만의 미국 로컬 기업 데이터 베이스를 통하여 유학생들의 장기적인 커리어 발전과 단기간의 커리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최적의 포지션만을 알선하여 추천해 드립니다. 

전문성 & 효율성

인사담당자들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회사가 원하는 인재상을 정확히 파악하고 매칭도가 높은 포지션에만 포커스를 맞춤으로써 구인회사와 취업을 원하는 유학생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연결해 드립니다.

커리어멘토링

커리어상담을 통한 방향설정, 취업노하우 온라인교육, 1 대 1 모의 인터뷰, 이력서 수정 등 체계적인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준비된 자세로 인터뷰에 임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법률상담

수년간의 유학생 취업 서비스를 통한 노하우와 그룹사 법무법인에 의한 법률 서비스까지, 유학생들의 취업 및 비자 신청 등에 필요한 체계적인 서포트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상담 바로 가기

OPT 시작 시 꼭 알아 둬야 할 키 포인트


미국에서 학업을 마친 유학생들에게 미국직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해 주는 OPT. 수많은 유학생들이 OPT를 통해 미국에서 커리어의 첫 걸음을 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OPT 시작 시 꼭 알아 둬야 할 키 포인트들이 있는데요, 미리 알고 준비하지 않으면 나중에 학생신분 유지, 취업비자 신청 등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1. 전공과 관련된 포지션

OPT를 받은 유학생들은 전공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직장에서 일을 하는 것이 전제로 되어 있습니다. 학교 전공과 직장 포지션이 매치되지 않을 경우 장차 취업비자 신청 시에도 차질이 생길 수 있으므로 꼭 유의하셔야 합니다.

2. 주 20일 이상 근무

OPT를 받은 유학생들은 유급/무급, 풀타임/파트타임의 제한은 없지만 주 20시간 이상 근무해야 한다는 규정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3. 90일 이내에 취업 (OPT 90 Day Unemployment Rule)

EAD 카드 상의 시작날짜 이후로 미취업상태가 90일(STEM의 경우는 120일)이상 지속되면 OPT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90일간의 미취업 상태란 90일 내에 직장을 못 구할 경우, 또는 전체 기간 중 일하지 않은 기간이 90일을 초과할 경우를 포함하며, 미취업상태에서의 해외 방문 등도 이 90일 미취업상태에 포함됩니다. 단, 취업 후의 휴가 등은 이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혼자서는 버거운 미국에서의 취업, 인턴쉽
플러스커리어의 도움으로 새로운 기회를 잡으세요!

info@pluscareerus.com
212.244.6308

온라인 상담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917-460-1419
FAQ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