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test News

Keep-up-to date on our latest promotions and seminars.


00-cover.png






지난 주 페이스북과 플러스커리어 웹사이트를 통해 깜짝공지를 올렸었던 어카운팅 커리어 세미나 & 네트워킹 이벤트가 7월 20일(목요일), 뉴욕 맨해튼 매디슨애비뉴의 오피스가에 위치한 미국계 중견택스펌 본사 오피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office.png






ABOUT THE EVENT


플러스커리어는 미국 현지 회계펌 및 회계전공자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15년부터 뉴욕 현지 소셜커뮤니티플랫폼에서 회계전공자들을 대상으로 한 커뮤니티를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어카운팅 커뮤니티의 부재라는 공백을 메운 해당 커뮤니티는 현재 뉴욕/뉴저지 지역 최대의 어카운팅 커뮤니티로 성장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그러한 플러스커리어가 갖고 있는 커뮤니티 자원과 중견택스펌 ***Accountant가 갖고 있는 업계 스페셜티를 살려 회계분야 전공자들에게 정보교류 및 네트워킹의 유익한 기회를 제공해주고자 기획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입니다. 








A QUICK LOOK AT THE EVENT

일주일의 피로가 쌓여 힘들만도 한 목요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귀한 발걸음을 해 주신 모든 분들을 위해 와인과 간단한 간식들도 준비했습니다!

005-food.png






글로벌한 도시 뉴욕 답게, 다양한 문화권을 대변하는 참가자 분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001_all.png





THE TALKS



002-amy.png

미국 중견 택스펌 *** Accountant의 현직 리크루팅 매니저 Amy의 스피치

이벤트 첫 스피커 - 세미나를 함께 주최한 미국 중견 택스펌 *** Accountant의 현직 리크루팅 매니저가 회계/택스분야의 새로운 비지니스모델 및 그러한 모델이 원하는 인재상에 대해 짧지만 임팩트 있는 스피치를 해 주셨습니다.


*** Accountant?

중소기업을 주 타깃으로 한 택스펌으로, 미국 최대규모의 Virtual Tax Firm. 독자적인 비지니스모델로 급성장 중인 중견기업으로, 뉴욕 맨하탄에 위치한 사무실에만 80여명 이상의 택스 전문가들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003-mark.png

NYSSCPA(New York State Society of CPAs) 현직 Peer Review Manager Mark의 스피치

두 번째 스피커로는 NYSSCPA(New York State Society of CPAs) 현직 Peer Review Manager이며 전 빅4 회계펌에서 파트너였던 Mark씨가 이미 CPA를 취득한 분들의 CPE (Continuing Professional Education) 크레딧에 관련된 정보를 공유해 주셨습니다.  


한번의 자격증 취득으로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지식을 업데이트해 나가야 하는 CPA로서의 커리어, 그 과정에 꼭 필요한 것이 이 CPE 크레딧을 획득하는 것인데요, 이벤트에 참가한 회계분야 경력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아낌없이 나누어 주셨습니다.  


NYSSCPA란?

뉴욕주 내의 회계분야 커뮤니티의 발전에 기여하며, CPA펌, CPA 취득자 및 CPA를 준비 중인 회계전공 학생들 등 다양한 계층을 위한 유익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하는 120년 역사의 비영리단체입니다.




NETWORKING

세미나 전후의 시간을 이용하여 서로를 알아 가고 동종업계 인사들끼리의 친목을 쌓아 가는 미국 현지 네트워킹 이벤트의 “흔한” 풍경!!

004-networking.png



짧은 시간에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나만의 엘리베이터 스피치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엘리베이터 스피치란 엘리베이터에 한 번 탈 때 소요되는 시간만큼 짧은 20-30초 이내에 자신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간결하지만 임팩트 있는 메시지를 뜻하는 말입니다. 수많은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정보를 주고 받는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가할 때, 초보일수록 더욱 더 준비해야 할 것이 바로 이 엘리베이터 스피치겠죠?




플러스커리어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하게 된 유학생 분들도 현재 회계펌에서 근무중인 현지 전문직 종사자들을 만나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고 커리어 팁을 전수 받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WHAT’S NEXT?

플러스커리어는 앞으로도 ***Accountant와 함께 현지 회계 커뮤니티의 정보교류와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며,  NYSSCPA(New York State Society of CPAs)와의 이벤트 공동주최에 대해서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Accountant를 포함한 미국현지 회계법인들과의 업무제휴 및 유학생들을 위한 기회창출 등에 관해서도 활발히 논의해 나가고 있습니다.


미국 현지에서 더욱 활발히 인지도를 쌓고 영향력을 넓혀 가는 플러스커리어의 행보를 앞으로도 쭈욱 지켜 봐 주세요!



앞으로도 플러스커리어의 깜짝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212-244-6308
FAQ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