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test News

Keep-up-to date on our latest promotions and seminars.

Atachment
첨부 '1'

뉴욕 회계분야 직장인들이 한자리에!

7월 20일 금요일, 플러스커리어 주최로 뉴욕 회계분야 직장인분들의 네트워킹을 위한 밋업이 진행됐습니다. 플러스커리어 뉴욕 사무실에서 진행된 이번 밋업 이벤트는 플러스커리어가 갖고 있는 커뮤니티 자원과 업계 스페셜티를 살려 회계분야 직장인분들의 정보교류 및 네트워킹의 유익한 기회를 제공해주고자 기획된 이벤트입니다. 

About the event   
플러스커리어는 미국 현지 회계펌 및 회계전공자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15년부터 뉴욕 현지 소셜커뮤니티플랫폼에서 회계전공자들을 대상으로 한 커뮤니티를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어카운팅 커뮤니티의 부재라는 공백을 메운 해당 커뮤니티는 현재 뉴욕/뉴저지 지역 최대의 어카운팅 커뮤니티로 성장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미국인 포함 뉴욕에서 일하고 있는 각 나라의 회계직 종사자들이 회원으로 속해있으며 지속적으로 네트워크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한국기업 최초] 미국 최대규모 Virtual Tax Firm과 커리어 네트워킹 이벤트 공동주최 후기 ▶ https://goo.gl/BfifsE 
Attendees (21)
회계펌 CEO, 뉴욕 Big 4 직장인분들을 비롯하여 회계직 종사자 총 21명이 참석했습니다. 
Comments
" 어카운팅 직종의 사람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연락처를 교환한 분들도 있습니다 "  
- Y**** (뉴욕 회계펌 CEO) - 

" 이런 밋업이 거의 없는데 종종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많이 도움됐습니다 " 
- S*****(뉴욕 Big 4 Auditor) -

" 저는 뉴욕에 온 지 얼마 안되었는데, 대화를 나누면서 알게 되는 부분이 꽤 많았습니다 "
- L**(뉴욕 회계펌 인턴) - 

Networking
회계펌 CEO, 회계펌 근무자, 은행 근무자 등 현지 어카운팅 종사자들이 만나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고 커리어팁을 교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은 플러스커리어를 통해 미국에 오신 반가운 얼굴들도 볼 수 있었는데요, 'Baruch Certi 취업 프로그램'을 통해 이미 미국 회계법인 취업에 성공하신 분들과 이제 막 뉴욕에 오셔서 Certi 과정을 수강하시며 현지에서 경력을 쌓기 위해 준비중이신 분들도 참석하여 네트워크를 쌓았습니다. 

What's next
플러스커리어는 앞으로도 뉴욕 회계 커뮤니티의 정보교류와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입니다. 또한 ***Accountant를 포함한 미국현지 회계법인들과의 업무제휴 등에 관해서도 활발히 논의해 나가고 있습니다.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917-460-1419
FAQ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