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test News

Keep-up-to date on our latest promotions and seminars.

Atachment
첨부 '1'
ㅣ9/6 미국취업 Open Talk 후기 

힙합 is my life!  를 외치며 오직 비보이 춤에 올인하던 청년이 있었습니다. 전문 비보이댄서와 백댄서로 활동하던 청년은 안정적인 직업의 필요성을 느끼고 공부를 시작하기로 결심했습니다. 
25살  미국으로 떠난 그는 (영어로 햄버거 주문을 못해) 피클과 토마토가 빠진 햄버거를 먹으면서 막연하게 뉴욕의 큰 회사에서 일하는 모습을 꿈꿨습니다. 그리고 8년 뒤, 수많은 노력 끝에 그는 뉴욕 BIG 4의 회계사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 영화와 같은 스토리의 주인공은 현재 뉴욕 BIG4에서 근무 중이신 김민성 회계사님입니다. 김회계사님은 9월 6일 플러스커리어 주최로 진행된 '미국 회계분야 취업 오픈토크'에서 초빙강사로 나서 본인의 성공스토리와 미국취업의 현실에 대하여 진솔하게 털어놓았습니다. 
▲ 과거 비보이댄서로 활동하던 시절

김회계사님은 미국취업의 3가지 포인트를 짚어주셨는데요, 그 중에서도 인턴쉽과 같은 연관 직무 경력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셨습니다. 

1.  GPA - 3.5 이상
2.  Work Experience - 인턴쉽이 중요
3.  Activity - club 

이날 오픈토크에 참석하신 분들은 나이도, 전공도, 경력도 다양했지만 '미국취업'에 대한 목표는 같았습니다. 김회계사님은 밤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질문에 답하며 참석자분들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What's next
플러스커리어는 앞으로도 미국 취업을 위한 정보교류와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입니다. 또한 ***Accountant를 포함한 미국현지 회계법인들과의 업무제휴 등에 관해서도 활발히 논의해 나가고 있습니다.  - PLUS Career -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917-460-1419
FAQ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