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test News

Keep-up-to date on our latest promotions and seminars.

Atachment
첨부 '1'
[국내최초] 미국 시의회 현장실습 한국 인턴채용 희소식!

플러스커리어에서는 5년 전부터 매년 미국의 시청, 상공회의소, 국회의원, 공기업(공사)등 미국인들도 
가장 경험하고 싶어하는 미국 공공기관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타기관에서는 흉내낼 수 없는 독보적인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또 하나의 반가운 소식이 전해져 왔습니다!^^
미국인들이 가장 살고 싶어하는 도시 중 하나인 S지역의 플러스커리어 멘토님과 Board of Supervisors로 의회 활동 중인 Supervisor 및 보좌관들과의 오랜 인연과 그간의 미팅을 통해 이번 겨울 단기 현장실습 인턴 프로그램을 플러스커리어와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여기서 잠깐!
시의회는 시의 입법 및 행정의 중심적 기관으로 일반적으로 주민의 직접선거에 의해 선출되는 Supervisor에 의해 구성되며, Supervisor들의 공동책임으로 County의 이사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는 공무원이나 공기업 취업을 목표로 하는 국내 대학생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여겨 집니다. 
선발 인원은 3-5명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직무에 따라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전공무관!)
이번 겨울! 미국의 입법 및 행정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현장실습을 통해 최고의 시간들을 만들어 가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02-561-6306
info@pluscareer.net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917-460-1419
FAQ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