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test News

Keep-up-to date on our latest promotions and seminars.

원격인턴십으로 능력과 경력을 GET하자!
경력이 필요한 유학생을 위한 8월의 혜택은?
[원격인턴십 4기] 8월 혜택 보러가기
↓↓↓↓
▶ 미국 유학생 대상 원격인턴십 4기 모집

▶ 또 다른 시작. 구체적으로 미래에 대한 생각을 할 수 있게 된 계기.
"다양한 언어들과 시스템을 배우고 또 이용하며 업무를 진행하였습니다. App, 웹사이트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파트를 부여 받고 그에 맞게 업무를 진행하였습니다."
"이 분야에서 처음으로 일할 수 있게 기회를 주었으며 또 Resume를 작성하며 저를 돌아보게 되는 좋은 시간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예전처럼 그저 막연히 방학을 보내고 미국으로 돌아가야지 생각했던 저에게 또 다른 시작을 할 수 있게 길을 열어줬으며 좀 더 구제적으로 미래에 대한 생각을 할 수 있게 도와준 원격인턴십 프로그램이 정말 좋았습니다."
- 원격인턴십 1기. Computer Science전공 N님의 후기 -
▶ 게임로고 애니메이션 제작 및 게임 반영!
"게임 로고 애니메이션을 만들었는데 게임에 반영되었을 때 좋았습니다. 게임에 직접 기여한 일이고 모두가 로고에 매우 만족해 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게임과 홍보 영상에 쓰일 것입니다."
"코로나로 일자리를 잃어버린 학생들이 많았는데 이번에 언택트로 일할 수 있었던 것이 너무 다행이었습니다. 미국에서 한국 학생을 받아주는 인턴십을 찾기 너무 어려운데 잘 연결해줘서 감사하고 특히 일 경험 이 없는 학생, 첫 인턴십을 찾는 국제학생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 원격인턴십 1기. Game Design & Dev.전공 C님의 후기 -
▶원격인턴십! 그것은 전화위복의 기회였다. 
"코로나 때문에 절대 얻을 수 없을 것 같았던, 더군다나 부동산분야의 인턴십을 얻었다는 것은 플러스커리어가 아니면 결코 가능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부동산분야에서 인턴십을 얻는 다는 것 자체가 녹록치 않은 과정인데, 코로나가 겹친 상황이라 사실상 썸머인턴을 포기했던 상황이었습니다.(실제로 제 동문 대부분은 여름방학 때 인턴을 얻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플러스커리어 도움 덕분에 전화위복의 기회가 될 수 있었습니다."
- 원격인턴십 1기. Real Estate전공 C님의 후기 -
  진행후기 전문이 궁금하다면 Click!
▼(관련영상)원격인턴십 어떻게 진행되나요?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917-460-1419
FAQ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