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ntoring

Learn from experienced professionals who offer detailed advice on career paths.

Program Book 받기
조회 수 263
Atachment
첨부 '1'

 

 

Q3-cover.png

 

 

 

 

 

 

취업준비, 진로선택에 관련된 회계전공 유학생들의 궁금사항을 깔끔하게 정리해 드리는

 

[남교수의 취준토크]

 

네 번째 질문은 인턴쉽 시작시기에 관련된 것입니다.

 

 
 
 

Q4

인턴쉽은 언제부터?

-------------
회계전공 2학년입니다. 
인턴십은 3학년에 올라간 뒤 실제로 취업 가능성이 높은 회사에서 하는 게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요?
 
-------------

 

 

 

 

 

 

 

 

졸업은 멀고, 시험은 가까운 대학생활,

그래서 저도 모르게 취업준비는 나중으로 미루고 계시지 않았나요?

 

어차피 지금 당장 취업하여 일을 시작할 것도 아니니 인턴쉽은 조금만 더 있다가 준비해야지 하다보면, 어느덧 졸업이 눈앞인데 아직 변변한 인턴쉽 경험 한 번 없는 유학생 분들을 플러스커리어는 그간 참 많이 만나 왔습니다. 

 

 

 

 

 

 

 

취준생의 이력서에 빠져서는 안될 중요한 항목-

인 턴 쉽 !

 

언제부터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좋을지, 왜 그렇게 해야 하는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본 영상은 5월 3일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된 남광우 교수의 세미나 "남교수의 취준토크 - 걱정 말아요, 2, 3학년"의 일부입니다.

 

플러스커리어는 미국에서의 유학생들의 진로선택, 커리어 발전에 도움이 될 다양한 컨텐츠들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플러스커리어 유튜브 공식채널을 구독하시고 플러스커리어가 제공하는 유용한 정보와 팁들을 놓치지 말고 확인하세요!

 

coed_youtube.png

 

 

플러스커리어는 또한 커리어 발전을 위한 1:1 맞춤별 컨설팅 및 서포트를 원하시는 유학생 여러분들을 위한 유학생 커리어 서포트 프로그램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플러스커리어 유학생 커리어 서포트 프로그램이란?

 

방학 기간 중 인턴쉽 경력을 쌓으려는 유학생, 졸업요건으로 인턴쉽 크레딧이 필요한 유학생(CPT), 재학시절부터 미리 커리어관리를 시작하고 싶은 유학생, OPT기간 중 미국사회에서 인정 받는 실무경력을 쌓고 싶은 유학생 등 미국사회에서 커리어를 향한 첫걸음을 내딛고자 하는 유학생들의 니즈에 포커스를 맞춘 커리어 서포트 프로그램입니다.

 

취업관련 법률/진로상담, 이력서 리뷰 및 첨삭, 모의인터뷰 및 PLUS Mentoring온라인 교육프로그램을 통한 인터뷰 스킬 향상 등 체계적인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준비된 자세로 자신 있게 인터뷰에 임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며, 10년간쌓아 온 플러스커리어만의 미국 로컬 기업 DB를 통하여 미국사회에서의 장기적인 커리어 발전에 도움이 될 최적의 포지션만을 엄선하여 추천해 드립니다.

 

 

 

프로그램 상담 및 문의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보다 효율적인 상담을 위해 이력서 제출 및 상담가능 시간대 기입을 부탁 드립니다.

 

 

이메일 버튼.png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212-244-6308
FAQ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