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ess & Achievements

Everyday, we are helping our clients going forward.

 
ㅣProgress & Achievements
캘리포니아에서 마음을 담아 보내주신 P**님의 MBA 취업 프로그램 후기 

안녕하세요, 저희 가족은 플러스 커리어를 통하여 미국에 온지 어느덧 3년이 조금 지났습니다. 먼저 플러스 커리어 식구들께 글로나마 다시 한번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한 분들이 많지만 이름은 거론하지 않겠습니다. 3년 전 삼성동 코엑스에서 위치한 플러스커리어를 알게 되었으며, 과연 우리 가족이 미국에 신분 문제를 해결하고 정착할 수 있을까 반신반의 하였지만, 미래를 꿈꾸며 미국행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MBA/Certi+CPA+미국회계취업’ 으로 진행하여 먼저 미국에 오기 전 AICPA 시험을 치뤘습니다. 제가 회계학과로서 회계에 대해 공부 했던 것도 도움이 되었으며, 요점을 잘 찍어주는 플러스커의 강의도 짧은 시간 안에 패스 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비법이었습니다.
 
시험 합격 후 서부에 위치한 캘리포니아로 오게 되었습니다. 운이 좋게, 학교를 다니면서, 플러스커리어를 통해 4개월 만에 영주권 스폰을 해줄 회사를 찾게 되었습니다. 또한, 5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변호사님을 만나 영주권 진행 절차를 시작하여 , 1년 8개월만에 영주권인터뷰를 마지막으로 영주권을 받게 되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외국에서 살아가려면 신분문제가 제일 중요한 문제입니다. 미국에 정착을 생각하고 오신다면, 우선 영주권을 받을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영주권을 받게 된다면 신분의 제약이 사라지며, 뭐든 할 수 있는 폭이 더 넓어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미국에 가족이나 친구들이 있다면, 타지 생활 적응에 훨씬 쉬울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으신 분은 적응이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항상 초심을 잃지 마시고, 열심히 그리고 현재 상황을 즐기시면 언젠가 다들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언제든 학교, 신분 등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플러스커리어에 문의하세요. 친절하게 내 일처럼 도와주실거에요. 그럼 짧게나마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다들 생각하시는 목표, 계획 하나 하나 이뤄가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02-561-6306
info@pluscareer.net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917-460-1419
FAQ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