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ess & Achievements

Everyday, we are helping our clients going forward.

 
ㅣProgress & Achievements
수능이 끝나고 지인이 있는 지역으로 pathway 유학을 알아보던 L 학생은 심층상담을 통해 플러스커리어의 취업하는 미국유학 프로그램을 등록하셨습니다. 취업준비프로그램 담당 선생님의 컨설팅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전공과 전공에 맞는 지역을 최종 결정하고, 부모님과 여러차례 또 상의하고, 동시에 현재는 자신에게 적합한 학교를 고민하며 토플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 플러스커리어는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아이의 수능결과에 상관없이 부모인 저희들은 유학을 보내면 어떨까 생각하다가 수능이 끝나자마자 아이에게 유학을 권했어요. 시카고에 지인도 있고, 또 아는 유학원에서 상담도 받아보고요. 대학 입학과 졸업만 생각하다가 교수님의 유트브 강의를 보고 취업도 고려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심층상담을 신청한 것이죠.    
▶ 상담이 도움이 되셨나요? 
잘못알고 있었던 정보들에 대하여 제대로 이해할 수 있었고, 특히 학교 추천, 비자 등이 정말 좋았습니다. 아는 유학원에서 계속 연락이 오는데, 거기도 그렇고 다른 유학원도 가봤지만 아이가 미국에서 첫발을 내딛는데 학교에 등급 매겨서 아무데나 보내기도, 그렇다고 무작정 좋다는데를 보낸다는 것도 애매했습니다. 무언가 실속있는 곳을 보내고 싶은데 잘 모르니까 정말 답답했거든요. 여러가지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상담을 통해 로드맵이 나와주니까 정말 좋아요. 한국에서 무엇을 준비할 것인지, 또 미국에 언제 들어갈 것이며 그 사이에 무엇을 할 것인지가 딱딱 나오니까 시간을 많이 세이브 할 수 있는 것 같아 좋습니다.  
▶ 더 해주실 말씀이 있으시다면요? 
플러스커리어에서 이런 프로그램(취업하는 미국유학 학년별 취업 준비프로그램)은 안하는 줄 알았는데, 관리 프로그램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한국은 뭐든지 서비스가 잘 되어있어 서비스를 기대하는데 사실 상담받은 내용을 어떻게 진행하고 어디서 다음 과정을 해야 하는지 궁금했어요. 이런 관리프로그램이 있을까? 이런 프로그램은 어디서 찾나 고민이 많았는데, 이렇게 관리를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풀 서비스가 되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 플러스커리어 팁!
미국에서 오래 생활하신 친한 지인이나 친척분들도 실제 유학생들의 미국 취업 현실이나 방법, 관련 법률, 취업의 루트, 노하우 등에 대해서는 사실 잘 모르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학생의 생활적인 면에서 부모님 처럼 도와줄 수 있는 지인이 있으면 물론 큰 도움이지만  자녀의 졸업 후 미국 취업을 염두해 둔 유학이라면 반드시 입학전에 전문가의 정확한 상담을 꼭 추천드려요.   
02-561-6306
info@pluscareer.net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917-460-1419
FAQ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