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ess & Achievements

Everyday, we are helping our clients going forward.

 
ㅣProgress & Achievements
대학교수출신의 P 님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유학중인 대학생, 고등학생 두 딸의 미래에 대해 상담을 신청하셨고, 어떻게 하면 가족이 미국에서 함께 생활하며 자리를 잡을 수 있을까 모색하던 중 부인과 동행하여 상담받으셨습니다.   

▶ 플러스커리어는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아이들 때문에 미국유학 관련하여 유튜브를 검색하다가 미국유학 알고가라등 교수님이 강의하신 내용을 다 보게 되었습니다. COED 유튜브 강의 내용이 다 좋더라구요. 취업 관련하여 COED 그룹에 문의해보려고 전화했는데 마침 세미나가 있고 개별상담이 가능하다고 하여 신청을 하고 예약을 했어요
    
어제 세미나가  도움이 되셨나요? 
, 저는 이미 교수님 강의를 많이 듣고 가서 전반적으로 내용을 알고 있었습니다만, 새로 바뀐 E-Verify에 대해 정확히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또 세미나는 딸과 함께 참석했었는데, 딸이 확실히 감을 잡은 것 같아요. 보통 부모의 말은 아이들이 잘 안 듣는데 어제 세미나를 통해서 전공에 맞춰 도시와 대학을 정하는게 우선이다.. 라는 부분에 대해서 아이가 확실히 알게 되었어요보통 부모들은 좋은 대학만을 보내려고 하죠, 딸아이는 그건 아니라고 어렴풋이 알고 있었는데 어제 확실하게 알게 되었다, 도움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유학가기 전에 이것을 알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 오늘의 상담은 어떠셨나요?
j-1 비자 (교환교수 / 리서처) 프로그램이 나에게 해당된다는 걸 알게 되어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에 **이민에서도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는 걸 듣긴 했습니다만, 이민회가 이상한 사람들 모아서 보내는 것 같은 느낌이어서 싫었거든요, 하지만 오늘 교수님 통해서 플러스커리어가 진행하는 j-1 교환교수 리서처 프로그램 내용을 들어보니 검증이 된 내용이라는 확신이 생겨 신뢰가 생기네요.
또 제 상황에 맞추어 후에 무언가 도모해볼 수 있는 기회를 알려주신 부분에 대해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플러스커리어 팁!
자신의 전문분야에서 꾸준히 일한 경력을 가진 분이 미국에서도 커리어를 지속하면서 자녀교육까지 동시에 생각하는 분이 있다면 J-1 Specialist/ Research Scholar/ Professor 프로그램을 추천 드립니다
02-561-6306
info@pluscareer.net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917-460-1419
FAQ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