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ess & Achievements

Everyday, we are helping our clients going forward.

 
ㅣProgress & Achievements
미국 취업의 가장 빠른길,
플러스커리어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원하는 전공대로 가려고 했어요. 그런데 국제학교 친구들을 보면서 냉정하게 생각해보니 저는 영주권도 없고, 미국에 친척도 없고 하다못해 살다 온 것도 아니고, 돈이 엄청나게 많은 것도 아니니까, 할거라면 남들보다 철저하게 준비해야 할 것 같았어요. 안하면 뒤쳐질 테니까요.”   

▶  플러스커리어를 어떻게 알고 오셨나요?
엄마는 유트브에서 유학관련 동영상을 보다가 추천 동영상으로 뜬 교수님 세미나로 처음 플러스커리어를 접하셨구요, 저는 처음부터 미국취업 검색하고 찾아보다가 동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주소가 밑에 있길래 검색해서 브로슈어 신청하고 상담을 신청했어요. 엄마도 저도 모두 플러스커리어의 동영상을 보고 상담을 결정하게 되었죠.  
▶ 상담 해보시니 어떠셨어요? 
좋았어요. 미국에서 살고 있는 친척은 없고, 주변에 유학 다녀온 사람들이 있어서 궁금한 거 물어보면 말들이 다 달랐거든요,  궁금증이 해결이 안되서 답답한 상황이었는데 오늘 상담 통해서 물어볼 수 있는 거 다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공을 어느 쪽으로 할지 완전히 잡힌 건 아니지만 어느정도는 길이 좁아진 것 같아요국제학교라 카운슬러 선생님이 미국대학 입학서류등  도와주시는데,  올 10월  지원시기가 되면  최종적으로 학교를 스크리닝 해주십사 부탁을 드리려고 합니다.
▶  어떤 점이 도움이 되셨는지요?  
국제학교 다니다 보니 미국유학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듣거든요, 그런데 대학 1~2학년이 중요하단 말은 못들어봤어요. 저희 학교도 고등학교니까 대학 들어갈때까지의 이야기는 많이 나오고 있지만, 입학 이후는 정보가 거의 없어요. 학교도 학교 이름을 보는 것이지, 어느 도시에 있는 곳인지, 어느 전공으로 유명한 곳인지는 이야기를 거의 안해요.
그리고 1,2학년을 미리 준비하고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아예 고3때부터 진로를 잡아서 생각을 하고 1~2학년을 준비하는 것은 1~2학년때 학점만 따는 것과는 분명 다를테니까요 
 
▶ 플러스커리어 팁! 
미국에서의 취업은 한국에서의 취업 방법과 상당히 다릅니다. 어떤 점이 어떻게 다른지 미리미리 준비하시고 전문가의 상담으로 대학 전부터 취업까지의 로드맵을 그려보세요. 학점만 따는 대학생활이 아닌 취업을 염두에 둔 준비된 대학생활로 자신이 목표한 삶에 근접해지는 멋진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02-561-6306
info@pluscareer.net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917-460-1419
FAQ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