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ess & Achievements

Everyday, we are helping our clients going forward.

 
ㅣProgress & Achievements
미국 취업의 가장 빠른길. 
플러스커리어입니다.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한데 혼자서 고민하고 노력하는 데에는 분명 한계가 있었어요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했거든요.” 
 

▶  플러스커리어를 어떻게 아셨나요?
여기저기 유학블로그 보다가 취업까지 이야기해주는 플러스커리어 홈페이지 발견하고 너무 기뻤어요. 막연하게 유학가고 성적에 맞추어 대학 정하는 많은 유학원들 블로그도 보고 상담도 해봤는데... 플러스커리어는 취업을 정해서 1학년때부터 어떤 식으로 체계적으로 준비해야 하는지 그런 것들에 대한 컨설팅도 잘 해줄 것 같은 믿음이 생기더라구요, 부랴부랴 동영상도 열심히 다 보고 아이에게 바로 이거야! 엄마가 발견했다! '라고 기쁘게 이야기 했죠.  
▶ 심층상담을 신청하신 이유는?
컴퓨터 사이언스는 아이가 관심도 있고 또 대세기도한데 과연 이 전공이 아이가 취업하는데 도움이 될지, 정말 적성에 맞을지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또 그동안 아이가 공부한 바이오를 살려야 할지, 버려야 할지도 구체적으로 상담받고 싶었구요
▶ 교수님 상담이 도움이 되셨나요?
취업에 대해서 막연하게 생각했던 것 같아요. 공부만 하면 되는줄 알았는데 교수님 동영상 보고 두리뭉실하게 학점만 따서는 안되고, 구체적으로 차근차근 준비해야 하는구나 라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공부하면서 이런 저런거 다 챙길 수 있을까? 아이가 1학년 다니면서도 엄청 고민했거든요. 잘 하고 싶은데 구글서치를 해도 정보가 한정적이고,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한데 아이와 제가 고민하고 노력하는데에는 분명 한계가 있었어요.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했거든요. 플러스커리어라는 길잡이를 만난 것 같아 마음이 든든해졌어요. 
 
▶ 플러스커리어 팁! 
플러스커리어는 학생이 원하는 일을 하기에 가장 적합한 전공을 선택하고, 희망하는 직업 및 산업이 가장 발달해서 취업 가능성이 높은 지역을 검토하고, 학교별 전공 특징 및 취업 가능성을 포괄적으로 분석하여 학생의 수준에 가장 적합한 최적의 대학과 전공을 추천합니다. 유학생의 경우 졸업 후 전공과 직무가 매칭되어야만 H-1B 비자를 통한 정규 취업이 가능하고 보통 3학년때 취업이 결정되는 미국취업시장에서 수많은 학생들과 경쟁하고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서는 입학후의 노력보다 입학 전 학교 및 전공 선택이 너무나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02-561-6306
info@pluscareer.net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917-460-1419
FAQ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