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

PLUS Career creates value through long-lasting relationships that shape our client's futures.

Atachment
첨부 '1'
 

미국유학생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미국 비즈니스 필드의 세계! 
하지만, 어디에도 명확히 정리된 정보가 없죠. 
why?미국인들에게는 너무나 당연하고, 한국인들은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 
 
2005년부터 미국유학생들의 인턴십/취업을 통해 오직 플러스커리어만이 가능한 Essential 교육! 
오늘은 Essential교육의 후기들을 공유 합니다.
여기서 잠깐! Essential 교육이 무엇인가요?
인턴십과 취업은 단순히 이력서와 인터뷰 준비가 되었다고 끝이 아닙니다.
이력서와 인터뷰 준비 이전에 미국 직장생활/네트워킹에 대한 이해가 선행 되어야 합니다.
Essential 교육 내용
→ 실시간 라이브(Live) 강의
→ 미국 네트워킹/직장생활의 이해 및 주의사항
→ 인사담당자를 위한 1분의 엘리베이터 피치(Elevator Pitch) 준비방법
→ 세계최대규모의 인맥 플랫폼인 링크드인(LinkedIn) 중요성 및 활용방법;개인별 개정생성
→ 이메일 작성법 및 에티켓(★수강생 선택, 가장 도움이 많이 된 강의★)
Essential 교육 리뷰★
■ Essential 교육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무엇인가요?
소수 정예로 진행되었다는 점과 일방적인 딱딱한 강의 형식이 아니라 elevator speech와 email etiquette 등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직접 해보며 피드백이 오가는 것이 좋았습니다. 또한 LinkedIn 계정 활성화 및 업데이트와 같이 처음 접하는 사람이 혼자 하기에는 어려울 수도 있는 것들에 도움/가이드라인을 받고, 궁금점을 해소하고, 조언을 얻을 수 있는 것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심**(Accounting, S대 재학)-
 
기대했던 대로 앞으로의 취업준비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인터뷰에 임하는 자세부터 준비해야 하는 질문에 대한 대답과 기본 에티켓 등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친절하게 조언해 주시고 가르쳐 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또한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과정에 assignment를 주셔서 알려주신 팁들을 미루지않고 바로 적용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박**(Business, B대 재학)-
 
Essential 교육에서 Elevator Pitch를 준비하며 앞으로 누군가를 만나게 될 때 일목요연하게 자신을 소개하고 또한 대화의 목적까지 잘 전달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부담되지 않는 과제들을 통해 제 자신을 좀 더 미국 유학 생활에 준비된 사람으로 만들어 갈 수 있었던 점과 강의를 듣고 영상을 보며 동기부여가 된 점또한 좋았습니다. 비록 교육이 마무리되어 아쉬웠지만 LinkedIn을 통해 선생님과 연락을 꾸준히 할 수 있다는 점이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었습니다.
-황**(Undecided, L대 재학)-
 
혼자서 인턴십이나 직장을 구하기 위해 필요한 LinkedIn과 네트워킹과 관련하여 잘 정리된 내용을 찾기 어려웠는데 Essential 교육을 통해 이러한 내용의 수업을 듣게 되어 굉장히 만족합니다. 
-최**(Computer Science, I대 재학)-
 
세 번의 강의를 통해 많은 궁금증들을 해결할 수 있었고, 미국 내에서 인턴십뿐만 아니라 취업을 위해서는 어떠한 부분들이 중요하며 그것들을 어떻게 발전시키고 관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부분들도 자세히 짚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단순히 인턴을 구하는 과정만을 설명해 주시는 것이 아닌 그 후의 행동들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해주셔서 많은 부분들을 배워 갈 수 있었습니다.
-박**(Business, B대 재학)-
 
 플러스커리어에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Essential 교육이 앞으로 미국 취업을 준비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충분히 만족스러운 강의였고 계속해서 미국 취업을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심**(Accounting, S대 재학)-
 
우선 알찬 강의를 해주신 선생님에게 감사 인사를 먼저 드리고 싶습니다. 이렇게 좋은 미팅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이런 미팅들이 더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기회에 많이 배우기도 했지만 혼자 유학 생활 중에 뒤쳐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게 해주는 것 같아서 참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기회로 또 만나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황**(Undecided, L대 재학)-
 
문의: info@pluscareer / (한국) 02-561-6306 (미국) 917-460-1419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917-460-1419
FAQ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