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ess & Achievements

Everyday, we are helping our clients going forward.

 
Progress & Achievements
K**님, 미국취업에 이어 영주권 취득까지! 
축하드립니다. 

MBA취업 프로그램을 통해 뉴욕에 위치한 일본계 중견 기업인 T GROUP 회계팀으로 입사하여 H1B 받고, 해당 회사에서 영주권까지 취득.
 
플러스커리어의 ‘MBA+CPA+미국취업’ 프로그램을 통해 일본계 T그룹 회계팀에서 H1B를 받고 근무하셨던 K**님이 해당 회사에서 영주권까지 받으셨다는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K**님은 일본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직장생활을 하시던 중 미국취업을 계획하게 되었고, 지인의 소개로 남광우 교수님의 강의를 접하게 되어 플러스커리어와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2013년 플러스커리어의 MBA+CPA+미국취업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으로 출국하신 K**님은 KAPLI 강의를 통해 AICPA 부분합격을 하고, 캘리포니아 LA소재의 한국 기업에서 MBA와 동시에 인턴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 뒤 졸업에 임박하여 동부로의 이주를 희망하여 뉴욕에 위치한 일본계 기업인 T그룹의 회계팀으로 OPT취업 매칭을 해드렸고, 입사 후 해당 회사에서 H1B 비자 스폰서를 받았습니다.

이 회사에서 2015년부터 1년 6개월간 다양한 경험 및 능력을 인정받은 후 2016년 말에 해당회사에서 영주권 신청이 들어갔고 2018년 1월 22일! 불과 1년여만에 영주권 취득에 성공 하셨습니다.
(참고로 동일 회사, 동일 포지션의 한 외국인 직원은 같은 시기에 영주권 신청을 했으나 추가 서류 요구 등으로 펜딩 상태이고 앞으로도 1년 이상 더 소요될 거라 하네요. 영주권은 확실히 운이 조금 따라야 하는 듯 합니다. 기도 많이 했다고 하시네요^^)

K**님은 영주권 취득과 동시에 회사와 연봉 재협상 준비에 들어가셨으며, 다음 단계 역시 2013년부터 함께 한 플러스커리어와 논의 중입니다. 김**님의 미국 진출 및 정착에 플러스커리어와 KAPLI가 함께 할 수 있어 큰 보람입니다.


* 참고로 일본에서 만나 함께 미국 행을 결심한 K**님의 와이프분도 KAPLI의 강의를 통해 EA시험을 합격하셨고, 합격과 동시에 플러스커리어의 취업서비스를 통해 일본 마켓을 타겟으로 하는 세무 법인에 취업 하셔서 현재 근무중에 있습니다. 이제 영주권자가 되셨으니 앞으로 좀 더 자유롭게 미래를 계획해 보실 수 있겠죠? 
 
플러스커리어는 미국에서의 커리어 발전을 꿈꾸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플러스커리어 회계특화 미국취업 프로그램을 통해 안정적인 미국에서의 삶을 시작하세요.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917-460-1419
FAQ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