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ess & Achievements

Everyday, we are helping our clients going forward.

 
ㅣProgress & Achievements
 전공공부가 현실적으로 너무 부담스러운 유학생 K**님, 인턴을 준비하며 군대시기를 조율 중에 플러스커리어 세미나를 접하고 어머님을 통해 심층상담을 신청하셨습니다.  

▶ 플러스커리어는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투자이민 동영상을 클릭해서 보다가 연관 동영상으로 ‘미국유학, 헛고생’ 세미나가 떠서 보게 되었어요. 보다가 너무 깜짝 놀란거에요. 3학년이면 늦었다고 하고… CPT 등 잘 몰랐던 것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어서 아이에게 한번 보라고 보냈죠. 아이도 유튜브 영상을 보고는 상담을 한번 해보는 게 좋겠다고 해서 오게 되었어요. 
 오늘 상담이 도움이 되셨나요? 
너무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유학원은 보통 대학 들어가면 끝이에요. 딱 거기까지 알더라구요. 입학 이후 취업까지가 더 중요한데... 취업을 위해서 유학생활을 관리해주는 곳은 플러스커리어 말고는 없는 것 같아요. 플러스커리어를 1학년 때부터 알았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워요. 
특히 취업영주권은 여기서 처음 알게되었어요. 매번 투자이민 정보만 들었는데, 너무 큰돈이 들어가니까 고민만 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솔직히 취업 영주권은 관심이 가네요.
우선 오늘 상담해주신 군대와 인턴에 대해서 아이와 의논하고, 취업 영주권 신청과  전공을 변경하는 것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될 때마다 상담을 신청할 것 같아요.  
 
▶ 플러스커리어 팁! 
유학생들과 상담을 하다보면 의외로 친한 선배의 조언이나 선배가 선택한 전공으로 자신의 전공을 고르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전공을 선택할 때는 자신의 적성이 무엇인지, 유학생에게 유리한 직업은 무엇인지 객관적으로 살펴보고 진로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02-561-6306
info@pluscareer.net

간편상담
한국: 02-561-6306
미국: 917-460-1419
FAQ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톡